㈜먼슬리키친 먼키(대표 김혁균)는 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CRM솔루션을 먼키 테이블오더에 성공적으로 적용, 100개 시범매장에서 매출 30% 이상 증가라는 검증된 성과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솔루션의 핵심은 매장이 고객 데이터 주도권을 되찾는다는 점이다. 이번에 적용된 CRM솔루션은 고객이 결제할 때 마다 포인트가 자동 적립되며, 매장에서 이를 현금처럼 정산하거나 할인쿠폰으로 즉시 발행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는 외부 플랫폼이 독점하던 고객 데이터를 매장에게 돌려줌으로써 매장이 직접 고객별 맞춤형 혜택과 마케팅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로써 매출 증대 노력을 매장이 주체적으로 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고, 지속적인 매출 성장 동력을 확보할 수 있다. 고객이 테이블에서 먼키 테이블오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