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 대표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오는 28일부터 오리온의 인기상품 ‘마켓오 톡스낵’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대한민국 맥주 플랫폼 생활맥주는 전국 각지 50여 개 이상의 로컬 양조장과 협업하여 지역의 특색 있는 수제맥주를 전국 생활맥주 매장에 공급하는 10년차 프랜차이즈이다. 품질 높은 수제맥주와 다양한 안주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생활맥주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는 오리온의 ‘마켓오 톡스낵’은 얇고 긴 모양에 입맛을 돋우는 오도독 톡 매력적인 식감과, 입안 가득 강렬하게 느껴지는 양념으로 감자와 오징어의 풍미와 감칠맛을 제대로 살린 스낵이다. 특히나 맥주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며 가벼운 맥주 안주로 손꼽히고 있는 만큼 생활맥주의 수제맥주와 큰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는 생활맥주의 직영점인 40여 개 매장에서 깔끔한 감칠맛의 ‘감자톡 허브솔트’와, 간장과 은은한 버터 향을 더해 기분 좋은 단 짠맛의 ‘오징어톡’ 2종을 기본 안주로 제공한다. 또한,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 업로드한 소비자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마켓오 톡스낵 1박스를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8월 25일부터 진행되는 ‘송도맥추축제’ 생활맥주 부스에서도 ‘마켓오 톡스낵’을 만나볼 수 있는데 이벤트로 배부되는 교환권을 지참하거나 맥주 SET를 주문하면 랜덤 1종의 톡스낵을 무료로 증정한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생활맥주의 품질 높은 수제맥주와 독특한 식감과 감칠맛을 자랑하는 ‘마켓오 톡스낵’이 최고의 궁합을 자랑할 것으로 예상되어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분들을 만족시키는 생활맥주가 되겠다”고 전했다.
생활맥주와 오리온 마켓오 ‘톡스낵’ 콜라보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생활맥주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생활맥주는 24일, 자체 맥주 프로젝트인 ’26차 마시자! 지역 맥주’를 세계대회 265관왕 아트몬스터와 함께 진행하며 다양한 수제맥주를 선보인다.
'보도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조나레 괌, 해변에서 펼쳐지는 투숙객을 위한 환영 파티 눈길 (1) | 2023.08.29 |
---|---|
신명마루의 퀵스텝 제품, '2023 공간디자인페어'에서 빛났다 (0) | 2023.08.28 |
“점심값 줄여주는 앱이 있다?” 직장인 필수 맛집주문앱 (2) | 2023.08.24 |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어디까지 진화하나?.. ‘양방향 소통 강화해 출시 잇따라’ (0) | 2023.08.23 |
생활맥주, 리체와 BNPL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초보 창업자 돕는 ‘무자본 창업 시스템’ 도입” (0) | 2023.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