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생활맥주, 레드하이볼 10만 잔 판매 기념 신규 하이볼 라인업 ‘골드 하이볼’ 출시

박성현0124 2023. 9. 21. 09:24

[생활맥주의 골드 하이볼 이미지. 제공=데일리비어]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9월 신규 하이볼 라인업으로 ‘골드 하이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생활맥주는 대표적인 국산 수제 맥주 플랫폼으로 전국 각지 50여 개 이상의 양조장과 협업해 특색 있는 지역 수제 맥주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골드 하이볼’은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와 협업하여 만든 하이볼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골드하이볼’은 올 여름 출시한 ‘레드 하이볼’이 단기간에 10만 잔 판매를 돌파하여 이를 기념하기 위하여 출시되는 신규 하이볼 라인업이다. 앞으로도 생활맥주는 MZ 세대의 주류 트렌드에 발맞춰 하이볼 라인업을 다양화할 예정이다. 

‘골드 하이볼’은 향긋한 베르가못 향과 아메리칸 위스키 원액이 들어가 풍부한 위스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하이볼이다. 생활맥주의 메뉴 중 페어링이 좋은 메뉴로는 바삭 황태구이, 크리스피 텐더와 새우, 백화점 육포와 땅콩 등이 있다.

생활맥주와 협업한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는 세계적 맥주축제인 '옥토버페스트'에서 영감을 받아 한국에서도 독일의 흥겨운 맥주축제를 365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옥토버훼스트'라는 맥주 브랜드를 만들었다. 또한, 독일의 맥아와 홉으로 양조하며, 국내에 몇 되지 않는 효모 연구소를 가지고 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생활맥주를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색다른 경험과 다양한 주류 라인업을 소개해 드리고자, 골드 하이볼을 출시하게 되었다. 레드 하이볼과 또 다른 매력의 하이볼이니 가을저녁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즐겨보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생활맥주는 옥토버패스트 기간을 맞아 농심과 손을 잡고 옥토버페스트 세트를 주문하면 농심 ‘먹태깡’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더욱 다양한 이벤트는 생활맥주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