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2 남진 콘서트 온라인으로도 본다… “라커스(LAKUS)통해 동시 생중계”

박성현0124 2022. 11. 21. 10:05

-11월26일 라커스(LAKUS)통해 오프라인 공연 동시 생중계 스트리밍
-남진, 중견가수로서 다양한 디지털 협업으로 MZ 세대와의 소통 이어가

[사진: 2022 남진 콘서트 이미지. 라이브커넥트 제공]

 

라이브 스트리밍 기업 ㈜라이브커넥트는 11월 26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2022 남진 콘서트’의 오프라인 공연을 스트리밍 플랫폼 라커스(LAKUS)에서 동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콘서트는 코로나19로 비대면 공연의 개최가 어려워지면서 주로 젋은 팬층의 많은 K팝 그룹들에게서 활성화가 되었다. 최근에는 송가인, 임영웅 등 트로트 장르에서도 공연 사례가 잇따르고 있는데 남진 역시 이번 단독 콘서트를 중견 트로트 가수로서 최초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동시 진행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진은 1965년에 데뷔해 올해로 57주년을 맞았다. 그 동안 코로나19로 인하여 치루지 못했던 콘서트의 열정을 이번 공연에서 모두 녹일 예정으로, 남진 만의 다양한 음악적 향연과 매력 넘치는 공연 구성으로 귀가 즐거울 뿐 아니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화려한 무대로 보는 재미까지 즐거움이 배가 되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온라인 공연 플랫폼을 담당하는 라커스는 대규모 공연 뿐만 아니라 소규모 라이브, 1:1 팬미팅 등 아티스트와 글로벌 팬들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라이브공연 포맷을 지원한다. 글로벌 결제 모듈 및 네트워크 시스템을 탑재하여 전세계 어느 지역에서도 끊김 없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온라인 공연에 특화된 아티스트 채팅, 다시점채널 감상이 가능한 멀티뷰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남진 온라인 콘서트는 11월26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라커스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