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신명마루, 퀵스텝의 ‘우드 포 라이프’ 기술로 완성된 '웜 네추럴 오크 엑스트라 매트' 출시

박성현0124 2023. 5. 22. 09:29

사진: 웜 네추럴 오크 엑스트라 매트 제품사진

 

퀵스텝(Quick-step)의 국내 공식 유통 수입사인 신명마루에서 새로운 원목마루를 론칭 했다. 

이번에 출시한 팔라쪼(PALAZZO)의 신제품인 ‘웜 네추럴 오크 엑스트라 매트(Warm natural oak extra matt)’ 는 ‘우드 포 라이프(Wood for life)’ 기술이 적용되어 기능성이 매우 높은 친환경 원목마루 제품이다.

마루를 새것처럼 깔끔하게 유지하도록 해주는 ‘우드 포 라이프’ 기술은 원목마루가 가지고 있는 취약성을 보완하는 기술로, 습기에 강하고 오염물질이 스며들지 않아 얼룩이 잘 생기지 않는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스크래치 가드(Scratch Guard) 기능을 통해 표면이 단단하기 때문에 찍힘이 쉽게 생기지 않는다는 강점 또한 있어서 원목마루의 내구성에 아쉬움을 느끼던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퀵스텝의 특수한 표면 마감처리 기술을 통해 어떠한 오염 물질의 제거도 용이한 ‘이지 투 크린(Easy to clean)’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오래도록 깔끔한 마루 유지가 가능하다. 최근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세대수가 1500만이 넘어가며,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건강과 안전, 위생 등에 대한 실용성을 높이며 인테리어적인 요소도 고려한 마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신명마루 권혁태 대표는 “반려동물을 위한 펫테리어(Pet terrier)가 대세가 된 만큼, 유니클릭 (Uniclic System)시스템이 적용하여 이음매 틈새가 거의 없고, 100%방수가 가능한 퀵스텝 마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위생적이고 기능성이 뛰어나고 내수성, 내구성까지 갖춘 퀵스텝 제품을 층간소음 감소 자재인 언더레이(Underlays)를 함께 시공하면 소음에 대한 걱정도 줄여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