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현주엽X김태균, 다양한 수제맥주 라인업과 앵그리버드 치킨 메뉴 먹방

박성현0124 2023. 11. 23. 09:16

[생활맥주의 유튜브 예능 먹방 채널인 '운동부 둘이 왔어요' 제작 지원 이미지. 제공=생활맥주]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유튜브 예능 먹방 채널인 '운동부 둘이 왔어요' 제작 지원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생활맥주는 2014년 여의도점을 시작으로 직영점 45개를 포함해 전국 25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적인 맥주 프랜차이즈다. 또한, 트렌드와 상권, 고객 특성 등에 따라 수제맥주 라인업을 수시로 변경하여 판매할 수 있어 예비 창업자들에게 각광받는 창업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생활맥주가 제작 지원한 구독자 45만명의 인기 유튜브 채널인 '운동부 둘이 왔어요'에서는 현주엽과 김태균이 맛집을 방문해 먹고 마시는 먹방 콘텐츠를 통해 거침없는 입담과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준다.

‘운동부 둘이 왔어요 생활맥주 편’에서는 전 야구선수 유희관이 특별 출연하여 생활맥주의 인기 메뉴인 앵그리버드 치킨, 골빔면, 생활떡볶이, 스팸튀김, 통통새우바 그리고 김치시스터즈와 콜라보하여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김꽃동 (김치꽃게우동)을 맛깔나게 먹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각자 취향에 따른 수제맥주를 골라 마셨는데 여기에 생활맥주의 서비스 제도인 ‘소주 무료로 타드림’을 이용해 ‘우정주’, ‘가볍주’ 등 다양한 비율의 소맥을 제조했고, 결국 제작진까지 합세하여 소맥 파도타기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그 동안 생활맥주는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적극적인 대형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공중파 인기 드라마 PPL, 전국 TV CF 제작 및 송출, 인기 유튜버 섭외, 생활맥주 상품권 2만여장 할인 증정 등 브랜드 차원의 홍보 비용을 본사에서 전액 부담하며 6년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4년 연속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등의 수상 경력을 이어가고 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전국에 계신 가맹점주님들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 지원 전액을 본사에서 부담했다.”며 “이번 기회에 운동부 둘이 왔어요 시청자분들께 생활맥주의 다양한 메뉴들과 수제맥주들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영상에서는 '생활맥주 4행시'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를 추첨하여 100명에게 생활맥주 상품권 2만 원, 1등에게는 무려 30만 원의 생활맥주 상품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 '운동부 둘이 왔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