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프코퍼레이션의 숏폼 콘텐츠 이미지. 제공=워프코퍼레이션] 워프코퍼레이션(대표 함정수)이 스포츠 카테고리의 인플루언서를 통한 국내 숏폼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스포츠 숏폼 분야의 글로벌 인플루언서를 대거 영입해 압도적인 팔로워와 노출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영입 크리에이터들을 통해 도달 가능한 팬 베이스는 스포츠 분야에서 세계 최대 규모이다. 워프코퍼레이션은 새로운 콘텐츠 소비 트렌드인 숏폼 콘텐츠를 통한 스포츠 마케팅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다는 점을 활용해, 숏폼 콘텐츠 기반 글로벌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재산권) 비즈니스 전략을 펼쳤다. 글로벌 팬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세계적인 축구 구단 및 선수들과 콜라보 콘텐츠를 진행하고, 글로벌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