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5 2

에버스핀, 2020년 이후 매년 2배 성장.. "창사이래 첫 영업이익 달성"

[에버스핀의 창사이래 첫 영업이익 달성 실적 이미지. 제공=에버스핀] AI 기반 보안기업 에버스핀(대표 하영빈)이 영업실적을 발표했다. 2020년 이후 매년 2배의 성장세를 이어오며, 지난해 연결기준 75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에버스핀은, 비현금인식 비용(스톡옵션 등)을 제거한 실질 이익 수치인 EBITDA(기업의 현금창출능력) 기준으로 11억의 이익을 달성하게 됐다. 에버스핀의 매출 구조는 글로벌 SaaS 보안기업인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등에서 활용하는 연간 반복 매출(ARR: Annual Recurring Revenue)구조로, 이에 따라 에버스핀의 순이익은 매년 발생하는 추가 성과에 따라 지속적으로 증가하게 된다. 때문에 64억원의 고정 비용을 최초로 넘어선 이번 영업이익은 의미하는 바가 크다. 에버스핀..

보도자료 2024.04.05

신명마루, Cradle to Cradle Certified® 인증 받은 친환경 퀵스텝으로 국내 시장 공략

신명마루(대표 권혁태)는 원료부터 생산, 유통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서 친환경을 추구하는 선도기업 유니린(Unilin)의 퀵스텝(Quick-step) 제품이 ‘Cradle to Cradle Certified®’ 인증서를 바닥재 최초로 획득했다고 밝혔다. ‘Cradle to Cradle Certified®’ 인증은 ‘Cradle to Cradle Products Innovation Institute’에서 보증하는 친환경 인증으로 제품의 생산, 사용 및 재활용 단계를 평가하는 국제 인증이며 재료 안전성, 재활용 가능성, 에너지 효율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인증서를 부여하고 있다. Cradle to Cradle은 "요람에서 요람까지"라는 뜻으로 생산에서 폐기까지의 수명 주기를 고려하여 지속 가능한 제품인..

보도자료 2024.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