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생활맥주,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맞춤형 상담과 창업 특전 제공”

박성현0124 2023. 3. 24. 08:27

[생활맥주 부스 = ㈜데일리비어 제공]

 

㈜데일리비어의 국내 수제맥주 1위 브랜드 ‘생활맥주’가 ‘2023 서울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박람회는 3월 30일부터 4월 1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 D홀에서 열린다.

생활맥주는 전국 50여개 이상의 지역 양조장과 협업을 통해 생활맥주만의 특색 있는 맥주를 선보이며 국내 수제맥주 시장의 점유율 30%를 차지하고 있는 국내 1위 수제맥주 브랜드이다. 지금까지 선보인 오리지널 수제맥주만 60여 종으로 수제맥주 트렌드에 맞춰 상권 및 고객 특성에 따라 가맹점주가 매장에서 판매하는 맥주를 수시로 변경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현재 생활맥주는 직영점을 포함하여 전국 22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3일 생활맥주 삼각지점(직영점)을 새롭게 오픈하여 업계 평균 10배의 달하는 총 40여개의 직영점을 보유하게 됐다. 

특히, 생활맥주 샵인샵 브랜드 생활치킨은 가맹점에 즉시 도입이 가능하여 개별 치킨배달전문 브랜드를 추가로 운영함으로써 부수적인 매출을 발생시킨다는 장점이 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생활맥주의 가장 큰 강점은 업계 평균 10배에 달하는 직영매장이다”라며 “직영점 운영을 통해 본사가 직접 고객과 만나며 축적된 전문적인 매장 운영 노하우와 현실적이고 체계적인 교육프로세스 등을 예비 창업자분들께 공유하여, 누구나 생활맥주를 통해 안정적이고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이번 2023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통해 상세한 창업정보와 창업특전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생활맥주는 필수 식자재 및 오픈 마케팅 지원, 배달 입점 및 운영 컨설팅, 오픈바이저 인력지원 등의 창업혜택과 함께 전문 상담 인력을 투입하여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생활맥주는 지난 21일 ‘3차 창업 멘토링 세미나’를 성공리에 끝마쳤다. 이어서 4회차 창업 멘토링은 4월 4일 생활맥주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현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