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비어의 ‘2024 런웨이 투 서울’에 ‘술이지’ 협찬 장면. 제공=㈜데일리비어] 데일리비어가 서울경제진흥원(SBA)과 WWD 코리아가 주최한 글로벌 패션쇼 ‘2024 런웨이 투 서울’에 캔맥주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술이지’를 협찬하며, K-패션과 수제맥주의 독창적인 만남을 선보였다. ‘술이지’는 데일리비어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의 캔맥주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로,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한 이미지를 캔 라벨로 제작하여 나만의 특별한 맥주를 만들 수 있다. 최소 12캔부터 주문 가능하며, 다양한 디자인 템플릿 제공과 함께 사용자가 직접 이미지를 업로드해 창의력을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런웨이투서울 공식 포스터 디자인을 적용한 특별 에디션 캔맥주를 제작해 글로벌 패션 전..